너의 모든 순간 가사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은 가수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깊은 애정과 그리움을 이야기하는 감동적인 사랑 노래입니다. 가사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깊은 사랑을 생생하게 그려냅니다. 그는 그가 사랑하는 사람의 모든 순간이 자신의 순간이 되는 이야기를 합니다.

너의 모든 순간 가사

이윽고 내가 한눈에 너를 알아봤을 땐모든 건 분명 달라지고 있었어내 세상은 널 알기 전과 후로 나뉘어

니가 숨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니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춰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주어서나는 있잖아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물끄러미 너를 들여다 보곤 해그것 말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너의 모든 순간 그게 나였으면 좋겠다생각만 해도 가슴이 차올라 나는 온통 너로

보고 있으면 왠지 꿈처럼 아득한 것몇 광년 동안 날 향해 날아온 별빛 또 지금의 너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가끔 나에게 조용하게 안겨주어서나는 있잖아 정말 남김없이 고마워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물끄러미 너를 들여다보곤 해너를 보는 게 나에게는 사랑이니까너의 모든 순간 그게 나였으면 좋겠다생각만 해도 가슴이 차올라 나는 온통 너로

니 모든 순간 나였으면

https://www.youtube.com/watch?v=BciTZBx5YD0&pp=ygUpRXZlcnkgTW9tZW50IG9mIFlvdSBTb25nIGJ5IFN1bmcgU2kta3l1bmc

🎵이윽고 내가 한눈에 너를 알아봤을 땐 모든 건 분명 달라지고 있었어 내 세상은 널 알기 전과 후로 나뉘어🎵

:heart_eyes: 그대를 한 눈에 알아보았을 때, 모든 것이 확실히 달라지고 있었습니다. 내 세상은 그대를 알기 전과 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니가 숨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니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춰🎵

:blush: 그대가 숨을 쉬면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고,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춥니다.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주어서 나는 있잖아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heart: 그대가 내 곁에 있어주기에, 그대가 그대이기에, 가끔 나의 어깨에 조용히 기댈 때, 나는 정말 빈틈없이 행복합니다. 그대를 따라 시간은 흘러가고 멈추기도 합니다.

🎵물끄러미 너를 들여다 보곤 해 그것 말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 너의 모든 순간 그게 나였으면 좋겠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차올라 나는 온통 너로🎵

:eyes: 나는 그대를 멍하니 바라보곤 합니다. 그것 말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대의 모든 순간이 나였으면 좋겠습니다. 그 생각만 해도 가슴이 차올라옵니다. 나는 온통 그대로 가득합니다.

🎵니 모든 순간 나였으면🎵

:pray: 그대의 모든 순간이 나였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lyricsstory.net/%eb%84%88%ec%9d%98-%eb%aa%a8%eb%93%a0-%ec%88%9c%ea%b0%84-%ea%b0%80%ec%82%ac/

Post a Comment

Previous Post Next Post